Q&A

뒤로가기
제목

배송 문의

작성자 (ip:)

작성일 2022-12-15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룩진 부분 사진 보내주시면 공장과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010-3541-1909 번으로 사진 전송해 주세요~~

그리고 교환 또는 반품 둘중 어떻게 하실건지도 같이 보내주시면 되십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기사님 하루전에 연락왔고 날짜나 시간조율은 변경이 불가능했습니다. 일정을 따로 빼서 잡아야 했네요 취소하려다가 번거로워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배송이 되었는데 얼룩이 있네요. 기사님이 업체에 문의해보라고 합니다.

이렇게 얼룩있을 경우 어떠한 조치가 이뤄지나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일정이 나오면 기사님이 하루전날 또는 당일 오전에 해피콜 후 방문하십니다.

이때 날짜조율 변경 가능하시니 기사님과 잘 협의 하셔서 제품 받으시면 되십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완제품으로 출고 되시기 때문에 문앞 배송시 따로 조립없이 바로 사용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일리야 모던 주방 오픈 렌지대 세트 A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번호: 20221209-0000027)

배송날짜나 시간 지정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배송일자는 언제 확인이 가능한지도 확인해 주세요.

하루 전날에 배송 기사님 지정되어서 몇시에 배송예정이라고 통보받는거라면 미리 일정 준비가 어려워서 그렇습니다.

확인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